특약점 대표들과 함께 상생발전 도모
특약점 대표들과 함께 상생발전 도모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2.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운영방향·마케팅 전략 공유 통해 활동 방향성 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이 전국 특약점 대표들과 의 상생 및 협력 도모를 위한 정책 세미나를 개최했다.

12월 18일 대전에서 열린 2016년 정책 세미나는 전국 36개점 특약점 대표 및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2015년 동안 보여준 활동을 리뷰하고 앞으로 전개될 정책 및 운영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자리를 가졌다. 또한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코리아나화장품의 R&D 부문과 함께 2016년 마케팅 전략을 발표하여 특약점 대표들의 유통 및 영업이 원활하게 이루어질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2016년 특약점과의 한층 더 긴밀한 관계 형성을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세니떼 폴리네시안 인텐시브 크림 스페셜에디션 출시 기념 추첨 행사를 통해 해외여행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했으며 세미나에 참석한 특약점 대표들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매출, 성장, 관리 등 분야별 우수한 특약점 대상 시상하는 시간을 가지며 특약점 대표들을 독려했다.

코리아나화장품 오명석 부사장은 “이번 정책 세미나는 2015년 좋은 성과를 거둔 만큼 2016년에도 특약점들과 함께 한층 더 활발한 영업 및 유통이 전개될 수 있도록 준비한 자리”라며 “코리아나화장품의 소중한 영업 파트너인 특약점과의 상생 발전이 가능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도 전폭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코리아나화장품은 특약점 대상 영업보증금 지원, 가맹비 무료, 본사 무상교육 실시 등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하여 특약점들로부터 재약정 요청이 증가하고 있다. 이를 통해 코리아나화장품은 2015년 시판 부문 매출에서 성장세를 기록했으며 신규 거래처 역시 늘어나고 있다.

www.coreana.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