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CFDA 위생허가 획득
중국 CFDA 위생허가 획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0.13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블앤제로, 현지 진출 본격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더블앤제로(대표 여성구)가 중국의 까다로운 위생허가를 획득하면서 화장품수출 사업에 시동을 걸었다.

더블앤제로는 피부 속 감춰진 아름다움을 단 한장의 마스크팩으로 일깨워 주는 트레져 뷰티를 실현하는 브랜드로 바쁜 현대인들에게 전문성있는 피부 맞춤 관리를 제공해주는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다.

마스크팩에 최신 트랜드와 신기술을 접목하여 라인별 특징을 극대화 시킨 더블앤제로는 피부에 좋지 않은 성분들을 배제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화장품으로 최근 중국 CFDA의 위생허가를 획득해 중국 진출의 교두보를 열었다.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더블앤제로(www.doublenzero.com)와 귀여운 캐릭터 브랜드 츄니(www.choonee.co.kr)의 30개 품목에 대해 위생허가를 진행 중이며, 그 중 14개 품목은 이미 중국 식약청 위생허가 취득으로 정식 판매 승인을 마친 상태이며, 금년 내로 전제품에 대해 위생허가를 취득할 예정이다.

더블앤제로는 철저한 시장조사를 통해 까다로운 중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마스크팩과 마사지 효과를 동시에 주는 ‘더블케어 솔루션 - 롤링팩’과 일생 단 하루 가장 아름답게 빛나는 신부들의 워너비 아이템 ‘더 프레스티지 크림 마스크 - 웨딩팩’ 이 중국 시장에서 벌써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업체 측에 따르면 “CFDA는 중국 보건성 산하 기관으로 중국으로 수입되는 화장품의 행정허가와 사후 감독관리를 맡고 있다. CFDA의 위생허가는 매우 까다로운 엄격한 심사를 거친다”며 “그 허가를 받은 화장품만 통관이 돼 중국 내에서 정식 판매할 수 있는데, 이번에 더블앤제로가 위생허가를 획득한 것” 이라고 말했다.

한편 더블앤제로 홈페이지(www.doublenzero.com)에서는 청담동 대표 웨딩컨설팅 어웨딩과  에스테틱인, 조슈아벨, 그리다한복, 메종드마리에, 산타홍 성형외과, 산타홍에스테틱, 플로리스 쥬얼리와 함께 결혼을 준비하는 신부들의 워너비 아이템 웨딩팩에 대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고객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