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moonshot)’, 세포라 25개점 오픈
‘문샷(moonshot)’, 세포라 25개점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10.01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격적인 K-뷰티 시장 진출
 

YG엔터테인먼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세계적 코스메틱 편집숍 ‘세포라(sephora)’에 입점하며 K-뷰티 시장에 합류했다. 진입 장벽이 높기로 유명한 세포라에 론칭 1년도 채 안된 브랜드가 입점된 것은 아주 특별한 케이스로, 세포라 싱가포르 11개점, 말레이시아 14개점 등 총 25개점에 그랜드 오픈, 브랜드 전 라인을 입점시키며 화제를 모았다.

한편 문샷은 글로벌 브랜드로의 도약을 위해 세포라 입점 시기에 맞춰 신제품과 뉴패키지를 선보인다. 신제품은 크림페인트, 젤리팟, 파우더블록 등의 색조 아이템부터 미스트 에센스 모이스트, 스킨 퓨엘 크림, 파우더픽서 등 베이스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구성됐다. 단조로운 이미지를 탈피하고자 패키지에 그래픽 패턴을 넣었으며 제품군별로 다른 컬러로 제작했다. 뚜껑은 유광 블랙, 제품은 무광 블랙으로 리패키징(Re-packaging)해 브랜드의 새로운 출발을 알리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문샷 관계자는 “문샷 론칭 후 브랜드 이미지를 확고히 정돈하는 시기를 거친 후 이제 본격적인 행보에 들어갔다. 세포라 입점, 신제품&뉴패키지 출시 등 새로운 이슈거리가 많은 만큼 이를 계기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로 재도약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향후 더 많은 해외 고객들이 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해외 유통망을 넓혀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