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애드, 난각막팩 ‘미라떼 꼬꼬란팩’
뷰애드, 난각막팩 ‘미라떼 꼬꼬란팩’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6.0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 오프타입 저자극 마스크팩

 
장아떼, SPPC등의 프랑스 향수를 국내에 수입 유통하면서 국내 제조 마스크팩 시장에서도 진출한지 단기간에 두각을 드러내며 성과를 올리는 등 스킨케어 분야에서 입지를 강화하고 있는 뷰애드(대표 강성익)가 난각막 팩인 ‘미라떼 꼬꼬란팩’을 발매했다.

난각막은 계란 껍질 안쪽의 반투명한 얇은 막을 말하는데 계란의 생명력을 유지시켜주는데 필수적인 생명 보호막이다. 미라떼 꼬꼬란팩은 이 난각막 성분을 주요성분으로 하는 벗겨내는 타입(필오프)의 마스크 팩이다.

난각막이 갖고 있는 장점들을 제품에 고스란히 담아내어 탄력 있고 건강한 피부를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각종 아미노산과 천연 보습인자(NMF)가 풍부하여 세포 사이의 결합력을 강화 시키고, 보습작용으로 피부보호기능을 높이며 영양 공급을 원활하게 하고, 공기를 통과시키고 수분조절이 기능이 우수하여 피부에 탄력성과 복원력을 준다는 게 회사 측 설명.
난각막 외에도 꼬꼬란 팩에는 서리태 발효액과 쌀 효모액등 자연에서 찾은 다양한 초보습입자와 항염성분을 처방하여 피부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필 오프타입의 저자극 마스크팩이다.

부활달걀에서 디자인의 모티브를 가져와 피부의 부활을 의미하는 세련된 패키지 또한 돋보이는 제품으로, 뷰애드는 중국, 동남아 등으로의 수출을 추진하는 한편 내수시장 또한 놓치지 않겠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