킬링미 좀비, 가로수길을 사로잡았다
킬링미 좀비, 가로수길을 사로잡았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5.27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나일론 프리티데이 팝업 스토어 참여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의 왓슨스 전용 색조 브랜드 킬링미 좀비가 5월 22일 열린 2015 나일론 프리티데이 팝업 스토어 행사에 참여해 큰 호응을 이끌었다.

5월 22일 가로수길 팝샵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패션 매거진 나일론이 매년 주최하는 뷰티 팝업스토어로 킬링미 좀비 뿐만 아니라 랑콤, 차앤박화장품, 모스키노, 데이셀, 디논, 슈슈페인트, 스웨트롤, 닥터비타등의 브랜드가 참여했다.

킬링미 좀비는 전 제품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있는 테스트 존을 운영하고,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샘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여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단 한번의 터치로도 최대 7일간 지속되는 신개념 타투형 아이브로우 제품인 신제품 ‘올데이 체인지 타투 아이브로우’는 방문한 고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었으며, 이 외에도 ‘크레이지 글로스 틴트’, ‘크레이지 워터리 틴트’도 강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제품 구입 문의로 이어지는 등 다양한 관심을 얻었다.
 
한편 킬링미 좀비의 관계자는 “론칭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은 킬링미 좀비를 좀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선보이기 위해 특별한 자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해 특색 있는 색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다지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웰코스의 킬링미 좀비는 전국 GS왓슨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