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5.11 13: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조한 피부를 위한 스페셜 이벤트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가 건조한 피부에 수분 폭탄을 터뜨려 줄 2015년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4를 시작한다. 이에 5월 7일 오전 영등포 타임스퀘어 광장에서 강남, 연우진, 이기우, 진정선, 김진경이 깜짝 방문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는 빈티지 트럭을 '폭탄 캔디 카'로 개조, 건조한 피부와 수분 공급이 필요한 곳에 출동하여 강력한 '수분 폭탄'을 터뜨리고, 달콤한 '캔디'도 증정하는 스페셜 이벤트다.

행사에 참석한 강남, 연우진, 이기우, 진정선, 김진경은 빌리프의 베스트셀러이자 ‘보습 폭탄 크림’으로 불리는 ‘더 트루 크림–모이스춰라이징 밤’과 ‘수분 폭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유명한 ‘더 트루 크림–아쿠아 밤’을 체험하고, '폭탄 캔디 카'에서 받은 달콤한 사탕은 소비자들과 함께 나눠먹으며, 다양한 게임도 즐겼다.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 시즌 4에는 제한 시간 내에 폭탄을 멈춰야 하는 다이너마이트 형태의 '타임 폭탄 게임'과 물방울 형태 속 공을 뽑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물방울 폭탄 게임', 또한 도심을 달리며 제품 체험도 할 수 있는 '폭탄 캔디 바이크'와 빌리프 코인을 넣으면 다양한 선물은 물론 깜짝 놀랄 잭팟 기회가 숨어있는 '폭탄 캔디 밴딩 머신' 등 다양한 게임을 마련했다.

이 밖에도 '디지털 밴딩 머신'과 '로데오 게임'도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 밴딩 머신'의 스크린을 통해 내 피부의 수분을 측정하고, 그에 따라 증정된 물을 '로데오 게임' 통해 지켜내는 방식이다.

빌리프 정승연 브랜드 매니저는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는 여름 시즌마다 전국 각지를 방문하여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수분 폭탄을 터뜨리는 스페셜 이벤트"라며 "오는 9월까지 뮤직 페스티벌을 비롯 캠퍼스 축제, 핫 플레이스 등 다양한 곳에서 소비자와 소통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올해로 시즌 4를 맞이한 빌리프 ‘폭탄 크림 이벤트’의 자세한 일정 및 장소는 빌리프 캠페인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belif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