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엔누리, “이제는 입술이다”
뷰티엔누리, “이제는 입술이다”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4.21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립 메이크업, 립케어 신제품 출시

 
브랜드 ‘다이아포스 골드’를 앞세워 중국을 비롯해 국내외 화장품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뷰티엔누리(대표 이만선?임종렬)가 이번엔 입술을 주목했다.

팩 타입의 신개념 립 메이크업 제품인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 스페셜 세트’와 깔끔하고 촉촉한 입술을 위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를 동시에 내놓은 것.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타투’는 붙였다 떼어내는 필 오프 방식의 립 메이크업 제품이다. 깨끗이 클렌징한 입술 위 라인에 맞춰 도톰하게 바르고 5~10분간 건조시킨 후 끝 부분부터 천천히 떼어내면 선명한 컬러의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뛰어난 발색력과 12시간 이상의 지속력을 갖춘 데다 자꾸 지워지고 묻어나 덧발라야하는 기존 립스틱의 단점을 획기적으로 보완했다는 점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 2가지 이상의 컬러를 그라데이션해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뚜렷한 발색과 오랜 지속력은 특허기술(문신용 입술 팩 화장료 조성물, 특허번호 제 10-1367817호)에 기반해 있으며 복숭아수, 장미꽃수,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을 비롯해 캐모마일꽃, 블루베리, 로얄젤리, 알로에 등에서 얻은 추출물까지 다양한 보습?영양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입술 관리에 도움을 준다.

이번 스페셜 세트는 △반짝이는 느낌을 강조한 ‘샤이니 핑크’ △선명한 다홍빛의 ‘리얼 스칼렛’ △열정적이고 강렬한 ‘루미너스 레드’ △상큼 발랄한 이미지의 ‘러블리 체리’ △청순한 느낌의 ‘러브미 피치’까지 5종 컬러로 구성돼있다.

함께 출시된 ‘레아라 다이아포스 립 케어 필링&클렌저’는 얇고 약한 표피의 입술을 자극 없이 말끔하게 클렌징해주는 제품이다. 다양한 사이즈의 스크럽 알갱이가 입술 주름 사이사이의 각질을 청소해주며 립 타투 잔여물까지 꼼꼼하게 제거해준다.

또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 추출물과 수분 공급 작용을 하는 바실러스?콩 발효 추출물이 들어있어 윤기 있고 촉촉한 입술을 가꾸는 데 효과적이다. 이들 성분은 프랑스에 기반을 둔 유기농 제품 인증?홍보기관인 에코서트(ECOCERT)의 인증을 받았다.

한편 (주)뷰티엔누리는 ‘DiaForce Gold(다이아포스 골드)’의 중국 상표권 취득 회사로서 중국을 비롯해 홍콩, 일본, 미국, 태국, 싱가포르 등에 진출해있으며 국내서도 면세점과 헬스&뷰티숍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넓히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