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파인 라벤더 전문 브랜드, 르샤또 뒤부아 론칭
프랑스 파인 라벤더 전문 브랜드, 르샤또 뒤부아 론칭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5.04.1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이오인터내셔널, 인증 받은 원료 사용 차별화

 
프랑스 파인 라벤더 전문 브랜드 ‘르샤또 뒤부아’ 런칭 기념 프레스 이벤트가 3월 24일 신사동 라까사 호텔 가든 하우스에서 진행됐다.

이 날 행사에는 프레스, 관계사, 온라인 블로거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씨이오인터내셔널 마케팅팀 손민아 브랜드 매니저의 진행으로 르샤또 뒤부아의 각 제품의 종류와 특징이 소개됐다.
제품뿐만 아니라 아름답게 꾸며진 파인 라벤더 정원, 편안한 느낌의 라벤더 룸, 파인 라벤더 꽃이 어우러진 제품 디스플레이가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파인 라벤더는 스트레스 해소, 불면증 완화 등에 도움을 주며, 예로부터 소독, 두통, 신경 안정 등을 위해 쓰였다. 영국 엘리자베스 시대에 출판된 가사 책에서는 살균, 방충용으로 파인 라벤더가 자주 등장한다.

파인 라벤더는 프로방스에서도 고도 800미터 이상에서만 나는 라벤더를 지칭하는 이름으로, 고도 800미터 이하에서 자란 라벤딘과는 달리 아로마 테라피 효과가 있다. 트루 라벤더, 혹은 블루 골드라는 별칭까지 얻으며 귀한 원료로 인증 받고 있다.

프랑스어로 ‘숲 속의 궁전’이라는 뜻을 가진 르샤또 뒤부아의 파인 라벤더는 라벤더의 고장이라 불리는 프로방스에서도 단연 으뜸으로 꼽힌다. 이 브랜드는 프랑스 프로방스 현지에 476만㎡(약 144만 평)에 달하는 라벤더 농장을 소유하고 있다. 농장에서 직접 재배해 AOP(Appellation D’ Origine Protegee, 원산지 보호증명) 인증을 받은 파인 라벤더로 다양한 뷰티 라인을 선보인다. 연간 수십만 명의 관광객이 찾는 라벤더 뮤지엄도 함께 운영 중이다.

르샤또 뒤부아의 주요 제품으로는 에센셜 오일, 홈컬렉션, 베쓰, 바디, 페이셜 제품 등이 있으며 1820년 이래로 6대 째 내려오는 전통 수확 방식과 증류법을 이용하여 만들고 있다. 현재 현대백화점 중동점을 통해 선보이고 있으며, 올 상반기부터 주요 백화점, BTY갤러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문의는 씨이오인터내셔널 080-363-545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