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에 K-뷰티 노하우 전수
대만에 K-뷰티 노하우 전수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4.08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빈, ‘웨딩 실무연수’ 프로그램 진행

 
K-POP 열풍과 함께 한국 문화에 대한 관심이 전 세계적으로 높아지면서 K-뷰티가 중국, 대만, 홍콩 등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한민국 대표 메이크업 학원 수빈아카데미(대표 오세희)는 지난 3월 3일부터 5일까지 3일간 대만의 메이크업 실무자들에게 ‘웨딩 실무연수’ 프로그램을 실시했다.

대만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 중인 이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웨딩 실무연수 프로그램에서는 K-뷰티의 특징, 웨딩 및 연예인메이크업 연출법, 트렌드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링, 엡 헤어스타일 등을 전반적으로 소개했다.

수빈아카데미는 참가자들에게 퀄리티 높은 교육내용을 전달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이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참가자들은 “중국, 대만의 유명 프랜차이즈 메이크업 토탈숍, 방송국, 홈쇼핑 등과 MOU를 진행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수빈아카데미의 선진 기술을 접해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입을 모았다.

실제로 스타일리스트 학원 수빈아카데미는 MOU를 통해 수많은 해외 뷰티전문가들과 교류하고 있으며, 그들에게 직접 한국의 헤어, 메이크업 트렌드를 교육하기 위한 뷰티체험, 뷰티교육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수빈아카데미 관계자는 "K-뷰티를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특성화된 중국과의 교류를 통해 수빈아카데미 출신 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헤어 아티스트들의 해외시장 진출을 돕겠다"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긍지를 갖고 뷰티산업과 관광, 문화가 결합된 다양한 프로그램을 활성화 시키는데 앞장설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수빈아카데미는 대한민국 뷰티의 미래뿐 아니라 과거도 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행사에도 동참했다. 제96주년 삼일절인 3월 1일을 맞이해 서대문형무소역사관에서 열린 '서대문, 1919 그날의 함성!’ 행사에서 독립운동가 코스튬 플레이를 협찬했다.

이 날 독립운동가 옷차림을 한 배우들의 메이크업(코스튬 플레이)을 진행함과 동시에 1919년대 스타일을 재현함으로서 퍼포먼스의 완성도를 높였다.

www.soobi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