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F/W 서울패션위크’ 협찬
‘2015 F/W 서울패션위크’ 협찬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3.24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헤어?메이크업 연출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지난 21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15 F/W 서울패션위크’의 헤어·메이크업 연출을 맡아 진행했다. 

이 날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은 △톱 모델에서 디자이너로까지 활동 영역을 넓힌 김원중·박지운의 ‘87MM’ 브랜드를 비롯해 △아이돌 그룹 엑소(EXO)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가 됐던 디자이너 서병문·엄지나의 ‘BYUNGMUN SEO’, △모델 이진이가 함께하는 박윤희 디자이너의 ‘그리디어스’ 등 신진 디자이너들의 무대 ‘제너레이션 넥스트(GENERATION NEXT)’의 헤어·메이크업을 연출했다.

이번 패션쇼에 참여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소속 31명의 아티스트들은 각 디자이너들의 감성과 런웨이 분위기에 맞춘 다양한 헤어?메이크업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개성 넘치는 디자이너별 의상 컨셉에 따라 과감하고 거친 느낌의 헤어스타일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메이크업까지 관람객의 시선을 압도하는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쇼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김채호 부사장은 “디자이너들이 구상한 무대 컨셉과 의상의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는 헤어?메이크업 연출에 주안점을 뒀다”며, “한국 패션산업을 이끌어갈 재능 있는 신진 디자이너들의 무대를 함께 꾸미게 돼 영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20일 시작해 오는 25일까지 총 6일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되는 ‘2015 F/W 서울패션위크’는 국내 최정상급부터 촉망받는 신진 그룹까지 다양한 디자이너들의 런웨이 무대를 볼 수 있는 글로벌 패션 비즈니스 이벤트다.

www.mbcbeaut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