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발 히트작 ‘다이아포스’, 면세점 입성
중국발 히트작 ‘다이아포스’, 면세점 입성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3.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日찍고 中서 인기몰이…글로벌 브랜드 입지 강화

 
중국발 히트 브랜드 '다이아포스'가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선다.

2010년도에 하이드로겔 아이패치 개발과 함께 일본 센트리온시스템사와 생산협약을 맺어 일본 홈쇼핑에서 판매되며 큰 인기를 누린 다이아포스를 국내에 독점 판매하고 있는 ㈜뷰티엔누리가 중국 시장 공략과 함께 면세점 시장 입점을 추진한다.

뷰티엔누리의 다이아포스는 일본에서의 선풍적인 인기에 이어 2012년에 'DiaForce Gold' 중국 상표권을 취득한 이래 중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를 바탕으로 뷰티엔누리는 다이아포스의 내수 시장 확대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면세점 입점을 추지해 왔다. 최근에는 롯데면세점 부산 서면점 입점을 확정해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골드'와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블랙',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루비' 3종을 입점 시켰다.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골드’는 금 입자를,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블랙’은 흑진주추출물 입자를, ‘레아라 다이아포스 아이패치 루비’는 루비추출물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을 함유한 제품들로 새로운 촉감이 강점이다.
 
이와 관련 뷰티엔누리 관계자는 "당사의 다이아포스 제품들은 이미 일본과 중국에서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는 베스트셀러 제품으로 이번 면세점 입점과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 한단계 더 성장하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며 "향후 면세점 입점 라인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전 롯데면세점 입점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의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해 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