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미용인재 양성에 박차
대구지역 미용인재 양성에 박차
  • 전진용 bretislav@jangup.com
  • 승인 2015.03.02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문화사연구협, 트렌드 세미나 개최

 
(사)한국미용문화사연구협회(회장 박수향)는 지난 2월 14일에 2015년 메이크업 트렌드 교육을 위해 대구뷰티인 미용아카데미에서 세미나를 열었다.

6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대구뷰티인 아카데미 학생들은 위한 세미나로 영상분장과 2015년 S/S패션&메이크업 트렌드, 퍼스널 컬러 등을 시연했다.

영상분장은 다수의 영화분장에 참여한 MF분장 우영제 대표가 맡아 영화촬영 현장의 생생한 이야기와 기술 및 노하우를 전달했다. 이어 조은숙 부회장의 ‘2015년 S/S패션&메이크업 트렌드’와 ‘퍼스널 컬러’에 관한 설명과 메이크업 시연이 진행됐다.

이번 세미나를 개최한 대구뷰티인 아카데미 학원은 패션과 뷰티 트렌드의 도시 대구 동성로에서 출발한 미용법인 기업으로 메이크업과 헤어, 네일아트 등 여러 뷰티분야를 훈련하는 종합전문 아카데미이다. 뷰티인은 대구동성로, 대구 광장, 안동, 포항, 김천, 청주, 대전 지역에서 운영되고 있으며, ‘뷰티’와 ‘사람’이 합쳐져 탄생한 브랜드 네임처럼 사람중심의 운영을 모토로 뷰티전문가를 양성하는 학원이다.

박수향 회장은 “대구지역 뿐만 아니라 지방의 메이크업 활성화를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세미나를 열 예쩡이며 협회와 아카데미와의 협력을 통해 지방 미용인재 양성과 일자리 창출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사진 1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