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트루,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 오픈
에이트루,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28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공간으로 발돋움 기대

 
최근 뷰티와 패션, 문화 등 각 업계간의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이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1월 15일 프리미엄 홍차수 스킨케어 브랜드 에이트루가 멀티플렉스 체인 롯데시네마와 제휴를 통해 새로운 감성 문화 공간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프리미엄 홍차수 성분을 함유하여 특유의 제품력을 인정받은 에이트루는 이번 제휴를 통해 롯데시네마를 찾는 관람객에게 ‘홍차’에 대한 특별하고 다양한 문화 서비스를 제공하는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Beauty Lounge By A․TRUE)를 운영하는 등 고객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지속적으로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에서는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만날 수 있었던 에이트루의 전 제품라인을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에서는 영화 관람 전 후, 특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에이트루는 화장품 성분의 70% 이상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프리미엄 홍차수를 사용하는데, 이 홍차수는 프랑스에서 가장 오랜 전통을 가진 홍차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NGNIE COLONIALE)’의 독보적인 블렌딩 기술로부터 탄생되어 품질과 가치를 높게 인정받고 있다. 뷰티라운지 바이 에이트루를 방문하는 고객에게는 ‘꼼빠니꼴로니알’의 프리미엄 홍차 시음과 함께 뷰티플래너의 1:1 피부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세심한 컨설팅을 통해 개인의 피부 상태를 진단하고 그에 따른 맞춤형 제품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다.

에이트루 브랜딩 담당 최규연 부장은 “첫 오프라인 채널임에도 불구하고 관람객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번 제휴를 시작으로 지속적인 롯데시네마와의 협업을 통해 단순히 제품을 넘어서 홍차와 관련된 새로운 문화패러다임을 제시하는 감성마케팅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트렌드세터들이 즐겨 찾는 멀티플렉스 롯데시네마는 에이트루와의 제휴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문화 공간을 넘어선 트렌디한 공간으로 발 돋음 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