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포트, 23일 직영 4호점 ‘대구 동성로점’ 오픈
벨포트, 23일 직영 4호점 ‘대구 동성로점’ 오픈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5.01.2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0평 규모, 상권 특성 맞춰 국내외 40여개 브랜드 구성

 
뷰티 멀티스토어 벨포트(www.belport.co.kr)가 1월 23일 대구에 플래그쉽 스토어 4호점인 ’대구 동성로점’(동성로 소재)을 개장한다. 이번에 오픈한 벨포트 대구 동성로점은 대구의 최대 번화가인 대구백화점 인근 상권에 위치하고 있다.

대구 동성로점은 지상 1층, 2층 총 90평 규모로서 대구 상권 특성에 맞춰 해외 브랜드와 국내 브랜드 등 총 40여 개 브랜드 1000여종의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상권에 10대 후반과 20대 초반의 여성고객이 많다는 점을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대를 선보이는 브랜드를 전진 배치할 예정이다. 김우빈이 모델인 자연주의 화장품 ‘보테가 베르데(Bottega Verde)’, 에일리가 모델로 활동하는 스타일 메이크업 브랜드 ‘카고(Cargo)’가 대표적인 입점 브랜드이며, 바우처 구매 시 에스테틱 서비스도 제공한다.

김기정 벨포트 홍보팀 상무는 “대구는 패션과 뷰티의 고장이고, 동성로는 대구 지역 최대 번화가이자 전국 지역 상권의 상징과도 같은 곳이다”며 “동성로점은 대구에 벨포트를 본격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앞으로 벨포트가 대구 시민들에게 세계 유수의 뷰티 브랜드들을 소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벨포트는 내달 7일 개최되는 벨포트 ‘더 맑음’ 콘서트 티켓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벨포트 입점브랜드 모델인 이승기와 에일리가 무대에 오르고, 휘성과 장미여관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한다. 매장에서 받은 티켓교환권을 콘서트 당일 현장에서 티켓으로 교환 받을 수 있다.

티켓교환권 배부처는 벨포트 대구 동성로점을 비롯해, 서울 가로수길점, 부산 광복점, 청주 성안길점, 서울 롯데백화점 잠실점 누셀렉샵과 스타시티점 누셀렉샵,  벨포트 온라인 홈페이지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