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봉엘에스(주) 박종호 회장, 서울대에 1억원 기부
대봉엘에스(주) 박종호 회장, 서울대에 1억원 기부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5.01.20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재양성 위한 도서관 신축에 사용

대봉엘에스(주) 박종호 회장이 모교인 서울대학교에 2015년 2월 5일 개관을 목표로 공사가  진행되고 있는 도서관 신축을 위해 1억원 기부를 하였으며, 1월 16일 협약식을 거행했다.

박종호 회장은 모교 “서울대학교가 글로벌한 인재양성의 산실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금번 도서관 건립기금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는 소감을 밝혔다. 박종호 회장은 이미 지난 2014년  사업 초기부터 꿈꿔왔던 신약개발의 꿈을 후배들이 실천해 주기를 기원하면서 서울대학교의 약학대학 신약개발센터 건축에 5천만원을 기부하는 등 모교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을 진행해오고 있다.

서울대 관계자는 “새로 건립되는 서울대 관정도서관은 현재 중앙도서관과 더불어 국내 최대, 최고의 교육과 연구 공간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지식의 전당이 될 것”이라며 “서울대학교가 세계를 선도할 학문적 업적을 창출하고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는 데 큰 원동력이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박종호 회장은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을 졸업하고 他利我得(타이아득)의 기업정신과 창조와 융합의 실천으로 코스닥 상장업체인 대봉엘에스(주)의 회장직을 맡고 있다. 대봉엘에스(주)는 Total Solution for Human Better-Being 미션아래 인간 삶의 행복을 추구하는 5개의 관계사를 가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