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장벽크림’ 무료체험단 이벤트
‘수분장벽크림’ 무료체험단 이벤트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2.09 08: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달, 선착순 1000명 대상 신제품 체험기회 제공

 
발효전문 화장품 구달이 12월 신제품 ‘수분장벽 크림’ 출시를 기념해 대규모 체험 품평단을 진행한다.

뷰티 전문 매거진 뷰티쁠과 함께 진행하는 이번 품평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에게 구달의 신제품 ‘수분 장벽 크림’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구달의 신제품 ‘수분장벽크림’은 겨울철 거칠고 푸석푸석한 피부고민의 원인으로 꼽히는 피부 장벽의 손상을 효과적으로 회복시켜주는 수분 크림이다. 손상된 피부장벽 회복에 효과적인 겨우살이 복합체 성분과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겨울철 칼바람에도 탄탄한 피부를 가꿔주고, 16가지 풍부한 미네랄 성분이 함유된 설악수가 더해져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촉촉한 보습력과 영양분을 채워준다.
여기에 피부 진정 효과를 지닌 판테롤이 함유된 부드러운 멜팅 제형이 피부에 닿는 순간 피부를 한번 더 감싸줘 든든한 보습막을 형성해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신제품 ‘수분장벽크림’의 대규모 품평단은 12월4일부터 14일까지 뷰티쁠 홈페이지 (http://www.beautypl.co.kr/comment/comment_recruit_view.asp?cr_idx=291) 와 클럽클리오페이스북 (www.facebook.com/clubcliokr)을 통해 응모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