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이온몰 브랜드 론칭 성황
캄보디아 이온몰 브랜드 론칭 성황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2.0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샘, 캄보디아 매장 확대 가속도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김중천)은 캄보디아 최대 규모의 쇼핑몰인 이온몰에서 ‘캄보디아 더샘 2호점’의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캄보디아 이온몰 내 더샘 1호점 오픈에 이어 이번 2호점을 오픈하면서 캄보디아 현지의 뜨거운 관심에 보답하기 위해 현지 관계자 및 언론사, 소비자 대상 브랜드 론칭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장에는 캄보디아 상무부 장관 및 많은 현지 언론이 참석해 취재 열기로 뜨거웠으며, 그 외 캄보디아 슈퍼모델들이 행사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했다. 더샘에서는 김중천 사장이 참석해 더샘 브랜드 소개와 관심에 대한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특히 이날 김중천 사장은 캄보디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으로 ‘아이슬란드 수분 라인’과 ‘어반 에코 하라케케 토너’ 등 스킨케어 제품을 소개하면서 앞으로 더욱 우수한 화장품을 개발해 캄보디아를 포함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아름다움을 전하는 브랜드가 될 것을 약속했다.

더샘 관계자는 “캄보디아 진출을 기념한 론칭 행사는 캄보디아 현지의 뜨거운 관심을 더욱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으며, 앞으로도 현지 소비자와 언론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마련하여, 더샘과 K-뷰티의 인기가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라며, “추가로 내년 상반기 내 다수 매장 오픈이 예정되어 있어 지속적으로 캄보디아 매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더샘은 2010년 8월에 런칭한 이후 국내외 120여개 매장을 전개하고 있으며, 그 중에서 해외 매장으로는 캄보디아 외에도 홍콩, 태국, 카자흐스탄, 인도네시아, 러시아 총 6개국 17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그 외에도 향후 홍콩 7호점과 신규 국가인 대만, 일본,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등이 오픈 준비 중에 있다.

www.thesaemcosmeti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