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1A4’와 ‘현아’의 캐릭터는?
‘B1A4’와 ‘현아’의 캐릭터는?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1.26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모델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사장 오세한)는 토니모리의 새 얼굴B1A4와 현아를 모델로 한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유능한 인재들이 디자이너로서의 꿈을 펼치지 못하는 안타까운 현실에 대해 기업 차원에서의 지원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꿈을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주고자 기획되었다.

토니모리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패셔너블한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독창적인 ‘현아’와 ‘B1A4’의 캐릭터를 선정하여 다양한 분야에 활용할 예정이다. 공모전 참여를 위해서는 12월 31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www.etonymoly.com)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작성하여 캐릭터 디자인과 함께 이메일(tonymolylik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당선작 발표는 2015년 1월 15일에 진행될 예정이며, 당선자들에게는 대상 300만원을 비롯한 푸짐한 상금과 기념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공모전은 나이, 경력에 관계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참신하고 기발한 아이디어가 반영된 다양한 디자인들이 접수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토니모리 마케팅팀 담당자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는 토니모리는 단순한 이익 창출만을 목표로 하는 기업이 아닌 사회 공헌을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브랜드 철학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을 포함해 보다 다양한 분야에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혜택이 돌아갈 수 있도록 기업 차원에서의 지원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토니모리의 모델 캐릭터 디자인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토니모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