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해외 바이어들 이목 집중
아미코스메틱, 해외 바이어들 이목 집중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1.19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4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해외 시장 진출 박차

 
독자적인 특허기술과 차별화된 화장품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코스메슈티컬 전문 화장품회사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은 2014 아시아 최대 규모 국제 미용 및 화장품 박람회 ‘홍콩 코스모프로프(Cosmoprof Asia Hong Kong 2014)’에 참가해 해외 바이어들은 물론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며 성황리에 마감했다고 밝혔다.

세계 4대 뷰티 박람회 중 하나인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화장품 박람회로, 올해에는 42개국 2,0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으며 전세계에서 찾아온 바이어들과 관람객들로부터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특히, 미국식품의약국(FDA) 승인 획득과 중국식품약품감독관리국(SFDA) 위생 허가 취득을 완료해 미국, 중국, 일본, 홍콩을 비롯한 세계 10여 개국 이상에 수출을 진행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홍콩 코스모프로프를 통해 다양한 브랜드를 소개했다. 이 중 코스메슈티컬 전문 브랜드 BRTC의 상큼한 비타민이 가득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를 환하게 밝혀주는 멀티 바이탈라이저 라인과 순수함을 가득 담은 착한 화장품 브랜드 퓨어힐스의 꿀벌이 주는 자연의 선물로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완성하도록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라인이 바이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4단계의 안전 솔루션 더마 브랜드 CL4의 4년에 한 번 피는 귀한 인삼열매인 진생베리발효여과물 함유로 영양이 푸석하고 늘어진 피부에 탄력 증진을 도와 탱탱하고 탄탄한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진생베리 라인과 자연과 피부의 본질에 집중한 정직한 브랜드 에센허브의 민감한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잎추출물 함유로 손상 받은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티트리 라인과 함께 제주엔, 에쏘띠, DCS 등이 바이어들과 관람객으로부터 큰 관심을 모았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박람회 기간 동안 인기 상품을 선보이는 것 외에 바이어들과의 활발한 현장 상담을 실시하며 우수한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 동시에 뛰어난 제품력을 입증해냈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 트랜드를 반영해 해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www.skinami.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