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샴푸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우뚝'
한방샴푸 대한민국 국가대표로 '우뚝'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10.0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댕기머리’ 6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탈모방지 한방샴푸 브랜드 ‘댕기머리’가 한국소비자브랜드위원회에서 주최하는 ‘2014년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본 시상식은 전국 소비자 약 100만명의 사전 투표 결과를 토대로 심사위원 및 자문위원의 심의과정을 거쳐 최종 선정되며, 수상브랜드는 2014년 한해동안 소비자에게 최고의 가치와 고객만족을 선사한 브랜드로서 인정받게 된다.

한방샴푸 ‘댕기머리’는 샴푸 한통을 만들더라도 제대로 만들겠다는 두리화장품(주) 이병수 회장의 장인정신으로 탄생된 브랜드이다. 지난 16년 동안 댕기머리는 제품력 하나만으로 대한민국 한방헤어케어시장을 개척해 왔다. 또한 해가 거듭될수록 보다 다양한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만족을 얻으며 계속해서 진화해 나가고 있다.

댕기머리의 한방철학은 건강한 두피에서 시작된다. 한방샴푸의 기본에 가장 충실한 댕기머리는 옛 선조들의 한방추출방식 그대로 장시간 직접달인 한방추출원액을 사용해, 제품라인별 두피와 모발에 적합한 최적의 한방성분 비율로 제품을 제조하여 판매한다. 풍부한 한방의 영양은 모발의 근본인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한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색소를 넣지 않아도 진한 갈색용액은 한방성분의 풍부한 영양을 가늠케 하는 증거이다.

댕기머리 제조사 두리화장품(주)은 제품의 품질뿐 아니라 위생관리에도 철저하다. 지난 4월에는 식약처로부터 CGMP(우수화장품 제조·품질관리기준)까지 획득했다. 식약처에서 관리, 인증되고 있는 CGMP는 미생물 오염과 교차오염으로 인한 품질 저하를 방지하고, 품질 보증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만들어진 기준이다. 제조 시설뿐아니라 원자재 구매에서부터 완제품 출하까지의 전 과정의 품질 관리에 우수함을 공식적으로 인정해주는 제도다.

두리화장품(주) 조혜경 사장은 “올해를 대표하는 기능성 한방샴푸로 댕기머리 브랜드를 선정해주신 전국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향후에도 정직한 제품으로 고객만족을 실현 시킬 수 있도록 연구개발 및 서비스 개선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