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 오픈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 오픈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10.01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남 빌딩숲 속 차문화 체험공간

 

한국의 대표 차(茶) 브랜드 오설록이 프리미엄 차 문화 체험공간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을 9월 30일 오픈 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제주 티뮤지엄, 압구정점, 명동점, 홍대점, 삼청동점 등에 이은 13번째 매장으로 강남역 주변 오피스에서 근무하는 직장인들에게 ‘도심 속 차 한잔의 쉼’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지하철 강남역 신분당선 부근에 위치한 이 매장은 2층으로 구성된 대형 매장으로 서울의 아름다운 도심 풍경과 오설록의 고향인 제주의 비경이 블렌딩된 공간이다. 먼저 강남 거리를 여유와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내부의 벽을 최소화했으며, 시야를 가리지 않는 통유리 창을 설치해 탁트인 조망을 제공한다. 매장 내부 인테리어는 제주를 모티브로 했다. 제주의 안개를 상징하는 미스트 그레이와 화이트, 현무암의 진한 회색 등 자연의 색을 활용했으며, 제주의 아름다운 비경이 담긴 사진과 동영상을 곳곳에 배치하고 제주 녹차나무 오브제도 전시했다.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인테리어뿐 아니라, 고객의 편의성을 배려한 매장 구성이 큰 특징이다. 매장 1층에는 녹차, 홍차, 블렌딩티 등 다양한 오설록 차를 시향할 수 있는 시향존을 마련했으며, 다기와 녹차 화장품을 전시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1층에서 주문한 메뉴를 바로 픽업할 수 있는 픽업존을 마련하고, 편안한 소파와 오픈형 창가를 배치해 강남역의 조망을 즐기며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편안한 공간으로 꾸몄다.

한편 오설록 티하우스 강남역점은 오픈 기념으로 직장인들의 티타임을 위해 9월30일에서 10월2일까지 3일간, 점심시간에 오설록의 대표 블렌딩티 ‘삼다연 제주영귤티’ 총 1만 잔을 무료 제공하는 시음이벤트를 진행했으며, 할인과 증정품 등 다양한 이용 혜택이 담긴 ‘강남역점 스페셜 쿠폰북’ 2만부를 방문고객에게 증정했다.

www.osulloc.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