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색 뷰티전시회 개최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이색 뷰티전시회 개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9.17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nce upon a time in the past” 주제로 신화, 예술 사조 등 재해석

 
성신여대 운정그린 캠퍼스에서 뷰티 아티스트 양성기관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뷰티아트 작품전시회가 열렸다.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뷰티 기술에 예술성과 창의성을 가미한 뷰티아트 작품을 선보이는 이번 전시회는 그 동안 쉽게 경험할 수 없었던 뷰티아트 장르에 대해 소개하고, 대중들에게 그 화려함과 아름다움을 전달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전시회는 9월 21일까지‘Reinterpretation “once upon a time in the past”’라는 주제로 여신과 신, 요정의 이야기를 담은 ‘성좌의 탄생’, ‘요정의 전설’, ‘12지신’ 3가지 세부 주제에 따라 메이크업ㆍ바디페인팅ㆍ네일아트ㆍ아트 투웨어 등 다양한 뷰티아트 작품이 전시된다. 또한 역사 속에 남아있는 패션과 뷰티의 변화 과정을 표현해 내며 관람객들의 호응을 얻었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작품 전시뿐만 아니라 예비 아티스트들을 위한 분야별 전문가의 세미나도 진행돼 눈길을 끌었다. 우선 9월 20일에는 드라마 ‘주군의 태양’에서 특수분장을 맡았던 김봉천 아티스트와 화장품 브랜드 MAC의 임천수 스페셜 아티스트의 강연이 진행됐으며, 21일에는 오딧세이 네일 시스템의 강은영 네일리스트의 캐릭터 아트 세미나가 개최됐: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김채호 부사장은 “이번 전시회는 그 동안 대중들이 쉽게 보지 못했던 뷰티아트 작품의 진면목을 보여주는 계기”라며 “또한 작품 전시회를 통해 예비 아티스트들이 예술적 영감과 창의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