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종 출시
에뛰드하우스,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종 출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9.02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 신제형 립스틱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가 올 가을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담은 립스틱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 10가지 컬러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가을을 맞아 ‘여자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꿔왔던 소망이 립스틱을 바르는 순간 이루어진다’라는 로맨틱한 이야기를 콘셉트로 트렌디한 10가지 컬러를 선보인 립스틱이다. 여성이라면 누구나 공감하고 원하는 순간을 핑크, 레드, 베이지의 컬러에 매치해 에뛰드하우스 특유의 재미있는 제품명으로 탄생시켰다. 얼굴을 화사하게 만들어주는 핫핑크 빛 ‘짜릿한 비밀연애 핑크’를 메인 컬러로, ‘꿈꿔왔던 프로포즈 핑크’, ‘시크한 헐리웃 베이지’, ‘한번쯤은 일탈 레드’, ‘도발적인 런웨이 버건디’ 등 올 가을 트렌디 컬러 10가지를 한 번에 출시한다.
 
입술에 닿자마자 촉촉하게 녹아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며, 한 번의 터치로도 놀랍도록 선명한 컬러를 표현해주는 고발색, 고밀착, 고보습의 신제형 립스틱이다. 식물성 스쿠알란 성분이 함유돼 오랜 시간 촉촉한 보습감과 글로시한 광택을 유지해준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선명한 발색력과 뛰어난 보습력을 자랑하면서도 끈적임이 없는 립스틱으로 건조한 가을, 매력적인 입술 표현에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뛰드하우스의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과 함께 올 가을 메이크업 컬러 트렌드를 미리 경험하고 핑크, 레드, 베이지 등의 다양한 컬러로 올 가을 꿈꿔왔던 로망의 순간을 이루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에뛰드하우스 신제품 ‘디어 마이 위시 립스톡’은 9월 1일부터 에뛰드하우스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www.etud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