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푸드, 2014 가을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
스킨푸드, 2014 가을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
  • 민사라 sara2710@jangup.com
  • 승인 2014.08.18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운 컬러로 ‘멜로우 브라우니 룩’ 연출

 


스킨푸드는 2014년 가을 메이크업 테마를 ‘Make up, Make Woman’으로 정하고,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미네랄 메이크업 라인은 총 6종으로 아이라이너, 아이섀도우, 마스카라, 아이브로우, 립스틱, 네일 등으로 구성됐다.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달콤한 브라운 컬러를 중심으로 멜로우 브라우니 룩을 완성시킬 수 있다.

미네랄 래쉬라이너 스머지프루프 소프트 슬라이딩은 미네랄 성분이 함유돼있고 래쉬라인존을 부드럽고 섬세하게 채워주는 신개념 아이라이너다. 래쉬라인존은 속눈썹 사이사이와 속눈썹 아래 점막 부위로, 눈꺼풀 위에만 아이라인을 그리는 것보다 래쉬라인존까지 꼼꼼하게 발라줄 때 더 자연스럽고 또렷한 눈매를 만들 수 있다. 마지막 단계에서 용기 뒤에 달려있는 어플리케이터로 눈꼬리를 부드럽게 빼주면 그윽한 가을 눈매가 쉽게 완성된다. 또한, 피지에 강한 스머지프루프 기능까지 더해 오랜 시간 번짐 없이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시켜준다.

다양한 가을 컬러의 아이섀도우도 함께 선보인다. 고운 입자가 눈가에 촉촉히 발리며 부드럽게 밀착되는 미네랄 슈가 트리플 섀도우는 습식타입 공법을 사용해 가루날림이 적고 높은 발색력과 화사한 펄감이 특징이다. 베이직한 컬러부터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오렌지, 카키, 플럼 브라운 등을 포함한 각 세가지 컬러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다.

마스카라는 속눈썹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2종으로 출시했다. 미네랄 래쉬 세터 마스카라는 힘없이 쳐지는 속눈썹을 뿌리부터 탄탄하게 끌어올려 세련되게 쭉 뻗은 컬링을 연출해 주는 제품이다. 속눈썹을 깔끔하게 빗어 올려주는 촘촘 브러시와 뿌리를 잡아주고 뭉치지 않게 정리해주는 마무리 브러시 등 각기 다른 면으로 구성돼있다. 미네랄 래쉬 빌더 마스카라는 가늘고 숱이 없는 속눈썹에 볼륨층을 만들어 탄탄하고 풍성한 볼륨감을 연출해주는 제품이다. 방울 모양 브러시가 덧바를수록 풍성한 볼륨을 만들어준다. 유분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도록 두 제품 모두 스머지프루프 기능을 추가했다. 미네랄 컬러 픽스 브로우 마스카라는 헤어 컬러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네 가지 브라운 컬러로 구성돼, 가을에 어울리는 깊고 달콤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브라우니 컬러 아이 메이크업과 함께 연출하기 좋은 입술과 손톱 포인트 컬러 제품도 준비했다. 비타 컬러 립스틱(매트) PP01 슈가 마룬은 버건디 마룬빛 컬러로 세련되고 도시적인 감각을 표현할 수 있으며, 비타 컬러 립스틱(글로스) PC01 슈가 피치의 누디한 핑크빛 컬러로 빈티지한 가을 룩을 연출 할 수 있다.
베이지부터 버건디, 카키, 브라운, 오키드 등 깊어지는 가을 느낌을 손톱에 연출 할 수 있는 네일비타 알파∝도 함께 출시된다.

www.theskinfood.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