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망화장품 ‘MBC 꿈나무 축구리그 전국결선대회’ 후원
소망화장품 ‘MBC 꿈나무 축구리그 전국결선대회’ 후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8.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꽃을든남자 선 케어·진정 제품 체험 존 운영

 
소망화장품의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축구 선수의 꿈을 지닌 유소년들을 위해 남해에서 열린 ‘제 12회 MBC 꿈나무 축구대회’에 8월 7일과 8일, 이틀간 후원했다.

‘MBC 꿈나무 축구대회’는 김나진 캐스터와 송종국 해설위원이 진행하고 남해군체육회와 남해군축구협회가 주관, MBC꿈나무 축구재단이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118개 팀 2000여명이 남해스포츠파크와 상주체육공원에서 전국 결선 리그가 8월 7일 개막으로 13일까지 열렸다.

이러한 대회 일정 중에 ‘꽃을든남자’는 8월 7일과 8일 이틀간 경상남도 남해 스포츠파크에서 부스를 운영하며 각종 이벤트와 함께 축구 꿈나무인 선수들을 응원했다. 소망화장품 홍보 부스에서는 자외선에 노출되어 자극받는 아이들의 피부를 위하여 ‘꽃을든남자 썬톡 수분 썬크림’ 과 ‘꽃을든남자 썬톡 쿨링 썬 스프레이’, 그리고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주는 ‘꽃을든남자 캘리포니아 알로에 수딩젤’ 제품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번 행사는 ‘소망화장품과 함께하는 꿈나무 만들기’, ‘도전! 축구왕 슛돌이’ 등의 이벤트도 실시했다.

‘소망화장품과 함께하는 꿈나무 만들기’는 소원 나무의 일종으로, 직접 포스트잇에 소원 및 소망을 적어 꿈나무에 붙이는 행사로 축구 선수를 꿈꾸는 아이들과 학부모, 관람객들의 높은 호응 아래 이루어졌다.

‘도전! 축구왕 슛돌이’는 축구공을 정해진 미니 골대로 찰 때의 속도를 측정하여 일정한 속도 구간에 속할 경우에 경품이 증정되는 이벤트 내용으로 진행했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이번 후원 행사를 통해 꿈이 있고, 미래를 위해 뛰고 있는 유소년 축구 선수들을 후원하면서 이 아이들이 각자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행사 취지를 설명했다.

www.flowerm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