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우 전문 뷰티숍 ‘힐링앤뷰티’ 입점
암환우 전문 뷰티숍 ‘힐링앤뷰티’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8.13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라함스, 안전한 천연성분 화장품 입증

 
호주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 그라함스가 신촌 세브란스 암병원 내 암환우 전문 뷰티샵 힐링 앤 뷰티 매장에 정식 입점했다.

그라함스는 호주 TGA(치료 제품 위원회)와 KFDA(한국 식약처)의 안전성 승인을 받은 천연 스킨케어 브랜드로 안전한 천연 화장품을 찾는 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그라함스의 전 제품은 대부분의 화장품에 널리 사용되나 인체에 큰 해를 입힐 수 있는 것으로 알려진 파라벤, 스테로이드, 알루미늄 등의 유해물질이 전혀 함유되지 않아 암환우는 물론 임산부, 어린이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힐링 앤 뷰티의 신촌 세브란스 암병원점 박초희 지점장은 “안전성을 검증받은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암환우들의 니즈가 높은 가운데 천연성분 화장품인 그라함스를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특히 키즈 라인이 별도로 있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여름을 맞이해 천연성분의 알로에 미네럴 데오드란트 롤-온과 썬클리어, 천연비누인 내츄럴 소프에 대한 반응이 뜨겁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함스의 전제품은 그라함스코리아 공식 온라인몰(http://grahamskorea.com)을 통해서도 구입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그라함스는 8월을 맞이해 ‘친구야 그라함스 함께 쓰자!’ 이벤트를 공식블로그에서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그라함스코리아 공식블로그(http://blog.naver.com/grahamskorea)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