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염모제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
헤어 염모제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
  • 김진희 기자 jini@jangup.com
  • 승인 2014.08.13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13가지 컬러로 구성

 
소망화장품 브랜드 ‘꽃을든남자’에서 모발과 두피 손상 없이 자연스럽고 고급스러운 색상 연출이 가능한 헤어 염모제 ‘크리닉 칼라 크림’을 제안한다.

소망화장품 관계자는 “장기적인 불황으로 전체적인 소비가 위축된 가운데 비싼 미용실 염색 대신 저렴한 셀프 염색을 이용하는 소비가 늘어나고 있다”며 “저렴한 가격에 선명한 컬러 표현과 헤어 손상 방지까지 가능한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이 전년 상반기 대비 매출이 20% 늘어나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은 모발 손상 및 건조 방지, 윤기 부여 등 머리카락과 두피에 자극을 최소화 시키는데 주력한 제품. 케라틴 단백질’과 세라마이드, 동백오일 성분의 함유로 모발과 두피 손상을 방지 하면서 보습과 윤기를 부여해 찰랑찰랑한 실크 머릿결로 케어 할 수 있다.

모발 구성 성분인 케라틴 단백질의 영양 코팅 효과로 염색으로 인한 전체적인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풍부한 수분을 공급하는 세라마이드 성분이 모발에 보습을 더해 염색 후 모발이 건조해지는 현상을 막아준다. 더불어 동백오일 성분이 함유돼 모발에 윤기를 부여해 실크 같은 머릿결로 케어하게 된다.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은 1제 염모제 60g, 2제 산화제 60ml, 에코퓨어 바이탈라이징 헤어 샴푸 6ml, 팩 6ml, 비닐장갑 및 비닐케이프, 염색용 빗, 사용설명서로 구성돼 있다.

꽃을든남자 크리닉 칼라 크림은 전국 뷰티크레딧 매장과 Onl(오늘)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며 7000원이다.

www.flowerme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