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컬러마케팅 시초 엔시아 리론칭
코리아나, 컬러마케팅 시초 엔시아 리론칭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8.13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징 컷 첫 포문, 안티에이지 리딩브랜드 육성 방침

 
90년대 돌풍을 일으켰던 컬러마케팅의 원조 '엔시아'가 다시 시장에 내놓아진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은 지난 97년 바르는 비타민 C 화장품 오렌지 엔시아 라인을 중심으로 붐을 일으켰던 엔시아를 리뉴얼, 새로운 도전과 역할을 위한 브랜드로 자리매김시킬 방침이다.

리론칭되는 엔시아에서의 첫 번째 작품은 '엔시아 에이징 컷'. 자연에서 찾은 천연 비타민 산자나무 열매와 항산화 효과가 우수한 석류를 함유한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엔시아 에이징 컷은 천연 비타민 산자열매가 피부 내 생기를 되찾아 주는 등  미백과 안티에이징 효과가 우수하다.

또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인 석류 함유와 자연에서 찾은 생기에너지를 통해 피부에 탄력을 부여하며 항산화 작용도 뛰어나다.  특히 석류는 50% 이상 수분으로 이루어져 있기 때문에 건조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하고 안티에이징 효과가 뛰어난 성분으로 알려져 있다.

엔시아 에이징컷 라인은 엔시아 에이징-컷 토너, 에센스, 에멀션, 크림 등 4종으로 구성되어 있고 19,000 원대부터 27,000원대의 합리적인 가격대로 출시됐다. 전국 300여개의 세니떼뷰티샵에서 판매된다.

한편 엔시아는 99년 첫출시부터 바르는 비타민C 화장품이라는 독특한 컨셉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컬러마케팅으로 화제가 됐다. 오렌지색 엔시아, 초록색 엔시아로 불리며 2030 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어 단일브랜드 누적 매출액이 2,000억원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얻었다.

코리아나 마케팅팀 백설희 브랜드 매니저는 “ 코리아나의 대표 메가브랜드인 엔시아를 5년만에 리론칭했다"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린 차별화된 컬러마케팅으로 높은 브랜드 인지도를 형성한 엔시아는 합리적인 가격대의 업그레이드된 제품력으로 급성장하고 있는 안티에이징 시장의 리딩브랜드로 성장시킬 계획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