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
미즈온,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 오픈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8.1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편의성 개선 중점, 페이지 구성 대폭 변경

 
크리에이티브 뷰티랩(Creative Beauty Lab) ‘미즈온(MIZON)’(대표 이동건)은 접근성과 편의성을 대폭 강화한 모바일 전용 사이트를 새롭게 오픈했다.

이번 모바일 사이트 리뉴얼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신제품 출시, 유인나 모델 발탁 등 다각도로 진행하고 있는 미즈온의 리포지셔닝 작업의 일환 중 하나로, 이용자의 편의성을 개선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복잡하고 한눈에 보기 어려운 PC 버전을 대대적으로 변경,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된 웹페이지로 제작했다.

신규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절차를 간소화하고, 모바일을 통해서도 바로 구매가 가능하도록 결제 기능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메인 화면에는 이벤트 정보와 베스트셀러 제품 소개, 파워블로거들이 직접 작성한 리뷰 포스팅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해 유용한 정보를 더욱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모바일을 통해 미즈온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고객들이 원하는 제품정보를 언제 어디서나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바일 사이트 개편을 단행하게 됐다”라며 “신규 고객도 부담 없이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더욱 간편해진 모바일 사이트가 스마트폰을 많이 사용하는 2~30대 여성들에게 조금 더 즐거운 경험을 제공 할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www.mizon.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