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개념 모공관리 마스크 탄생
신 개념 모공관리 마스크 탄생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7.07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닉, 초 밀착 필름형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

 
마스크팩의 절대 강자, 주식회사 제닉은 최근 모공관리 마스크 ‘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를 출시했다.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는 피부 결 사이사이 모공 하나하나까지 그대로 피부에 초 밀착되는 새로운 형태의 모공관리 전용 마스크로 피지제거는 물론 노폐물과 블랙헤드를 제거하고 묵은 각질까지 한번에 해결 해 주는 제품이다.

기존의 모공관리 제품은 피지제거는 가능하지만 자극이 심하고 피지제거 후 별도의 모공수축 관리가 필요했었다.

하지만 이번에 출시된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는 필름 타입의 제형으로 피부에 빈 틈 없이 초 밀착되는 것은 물론이고 자극이 거의 없는 것이 큰 특징으로 코나 턱 등 입체적인 부위도 빈 틈 없이 관리 할 수 있다.

또한 피지제거와 함께 모공 수렴까지 모공에 관한 관리를 한번 에 할 수 있어 사용감이 편리 해 졌다.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는 강력한 흡착력으로 유명한 아마존 클레이 성분과 참숯 대비 미세구멍이 많아 피지 흡착성질이 뛰어나고 피부 진정효과까지 있는 대나무 숯 파우더가 포함돼 있으며, 특허 받은 베리 성분도 함유돼 있다.

또한 함께 사용하는 모공, 피지 전용 미스트인 포어킬 로터스 포어 타이트닝 미스트에는 연꽃수가 함유되어 있어 더욱 더 강력하게 모공 관리를 가능하게 한다.

특히, 마스크팩 전문 제조기업의 제품답게 신 개념 모공관리 마스크로 단 1회 사용으로 모공부피 감소, 모공크기 감소, 블랙헤드 제거, 피부밝기 개선, 피지(노폐물) 제거, 피부 자극테스트에 대한 임상실험을 완료했다.

초 밀착 신 개념 필름타입 모공관리 마스크인 포어킬 클리어 마스크는 7월 5일 GS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