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북 발행
2014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북 발행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6.26 13: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정한 제주 힐링 여행 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는 제주 사계를 테마로 계절별 아름다움의 절정을 담은 베스트 여행지를 소개하는 네 번째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 4. (Jeju Eco Healing Travel Vol.4)’를 발행했다고 밝혔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북’은 이니스프리가 제주와 인연을 맺어 온 오랜 시간을 통해 알게 된 제주의 특별한 여행지를 소개하는 책자로, 매년 이색적인 테마로 제주 여행 방법을 제안하는 가이드북이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4’의 테마는 ‘제주의 사계절 여행’으로 계절에 따라 가장 제주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장소를 선정, 여행자들에게 진정한 힐링을 줄 수 있는 코스로 제안했다. 제주 서쪽 방면의 산방산 유채꽃길을 거닐며 싱그러운 봄을 만끽하고, 하늘만큼 파란 제주의 여름 바다를 즐길 수 있는 한담해안산책로를 달리면 여름 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다. 또한 가을 감성을 일깨워주는 제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을 볼 수 있는 엉앙길, 겨울 순백의 절정을 만나는 한라산 1100고지까지 제주 본연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사계절 이색 명소를 소개한다. 특히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와 제주 사람들만 알고 있는 숨은 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곳의 정보를 실어 지친 일상을 벗어나 제주에서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에게 유용하게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처럼 제주의 숨은 명소는 물론 제주의 사계절 축제 정보와 맛집 정보, 재미있는 제주의 설화이야기를 함께 실어 제주 여행의 묘미를 얻을 수도 있다.

이번 가이드북은 제주에서만 할 수 있는 제주 감귤 수확 알바, 제주에서 한달 살아보기, 해녀학교 입학 도전 등 14가지 ‘힐링 제주 버킷리스트’를 소개하고 실행할 수 있는 정보를 담았다. 이중 제주 이주민 영국남자가 직접 체험한 4가지 제주 버킷리스트는 영상으로 제작해 책자에 삽입된 QR코드로 확인 할 수 있다. 또한 이중섭 거리로 유명한 자연과 예술과 철학의 길 서귀포 유토피아로도 1코스 ~ 3코스로 나누어 소개한다.

‘제주 에코 힐링 트래블 Vol.4’는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과 홈페이지에서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며, 전국 공항 아시아나항공 체크인 카운터(제주, 여수, 포항 공항 제외)에서도 만날 수 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의 가이드 북 뷰어 서비스로도 관련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


www.innisfree.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