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더스트 아웃 라인’ 3종 출시
홀리카 홀리카,‘더스트 아웃 라인’ 3종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6.02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빙하토의 흡착력과 보호막으로 완벽한 피부보호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생활 속 수많은 유해물질과 입자가 작은 초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주는 ‘더스트 아웃 라인’ 3종을 출시했다.

3 in 1 트랜스폼 클렌져, 데일리 프로텍션 크림, 올데이롱 마스크 미스트로 구성된 더스트 아웃 라인 3종은 초미세먼지 전용 3단 케어 제품으로 쌀겨, 아이비, 해바라기 추출물 등으로 구성된 안티-폴루션 콤플렉스인 오스모퍼 성분을 함유해 피부 오염물질을 제거해줄 뿐만 아니라 피부에 얇은 보호 필름막을 형성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완벽하게 보호해준다.

더스트 아웃 3 in 1 트랜스폼 클렌져는 캐나다산 음이온 빙하토를 초미립화해 피부 속에 축적된 미세먼지를 흡착, 일반 세안으로는 제거되지 않는 초미세먼지,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피부 상태에 따라 딥클렌징 마스크, 마일드 스크럽, 데일리 클렌져로 사용 가능하다. 세안 후 개운한 사용감을 부여하고, 40가지 이상의 천연 미네랄이 함유되어 피부에 활력을 부여함과 동시에 피부 탄력과 유연성을 제공한다.

더스트 아웃 데일리 프로텍션 크림은 생활 속 유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주는 데일리 피니셔 크림으로 외출 전, 스킨케어 마지막 단계에 사용하면 부드러운 보호 필름막이 형성되어 하루 종일 깨끗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피부에 깊은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올리브 오일, 일랑일랑 꽃 오일 등의 멀티 에센셜 오일을 함유하여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시켜준다. 또한 빙하수의 청량함과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여름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더스트 아웃 올데이롱 마스크 미스트는 외부 유해환경과 건조함으로 피부를 지켜주는 철통 방어 미스트로 초미세먼지 부착을 방지해주면서 얼굴 가득 수분을 채워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미네랄이 풍부해 ‘힐링워터’라 불리우는 캐나다산 빙하수가 함유되어 즉각적인 쿨링감과 함께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메이크업 전 토너로 사용하거나, 수시로 분사해면 하루 종일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