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카 홀리카, ‘네온빔 네일즈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홀리카 홀리카, ‘네온빔 네일즈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26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EON STYLE UP! 쉬크하게! 톡톡 튀게!

 
엔프라니㈜(대표이사 배석덕)의 로드샵 브랜드 ‘홀리카 홀리카’는 낮에는 톡톡 튀는 형광 컬러로, 네온 조명 아래에서는 화려하게 변신하는 반전 컬러로 개성있는 네일 연출을 도와주는 ‘네온빔 네일즈 라인’ 13종을 출시 했다.

새롭게 출시된 네온빔 네일즈 라인은 지난해 트렌디한 컬러감과 네온 조명 아래에서 변신하는 반전 매력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홀리카 홀리카 ‘아쿠아 쁘띠 젤리 네온빔 네일즈’ 시리즈가 올 여름 더욱 화려하게 업그레이드 되어 돌아온 것.

경쾌하고 시원한 컬러가 눈에 띄는 ‘네온빔 네일즈’ 6종과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글리터가 들어간 ‘네온빔 스파클 네일즈’ 7종으로 구성돼 손끝부터 트렌디한 스타일을 연출 할 수 있다.

네온빔 네일즈는 사랑스러운 컬러부터 톡톡 튀는 개성있는 컬러까지 손끝에 여름의 싱그러움을 물들인 듯 상큼하면서도 화려한 느낌을 주는 색상들로 구성됐다.

그 중 ‘07호 GLOW UV TOP’은 일반컬러에 덧바르기만 해도 네온 조명 아래에서 형광으로 발색될 수 있게 도와주는 신개념 네온 탑 코트이다. 또한 ‘05호 썸 핑크’는 원색적인 핫핑크 컬러로 섹시하면서도 펑키한 느낌을 살릴 수 있다.

‘네온빔 스파클 네일즈’는 칵테일을 연상시키는 눈에 띄는 컬러감에 글리터가 포함돼 있어 더욱 화려한 스타일링을 가능하게 한다. 그 중 눈에 띄는 ‘02호 데킬라 선라이즈’는 핑크와 오렌지, 옐로우 등 다양한 글리터 색상이 어우러져 비비드한 네일로 연출해준다.

‘03호 피치 크러쉬’는 여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을 러블리한 핑크 글리터 조합으로 사랑스런 매력을 더한다. 뿐만 아니라 파스텔 컬러의 ‘05호 믹솔로지 그린’과 ‘06호 레인보우 샷’은 여성스럽고 사랑스런 느낌을 한층 강조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