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사랑의 동안피부 만들기 화제만발
김사랑의 동안피부 만들기 화제만발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5.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피부 숨 쉬게하는 ‘회오리 세안’ 추천

 
미스코리아 출신으로 동안 피부와 섹시 몸매로 여성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는 김사랑이 자신의 동안 피부비결과 몸매 관리비결을 한밤TV연예에서 풀어놨다.

최근 김사랑은 JW중외제약 클라로 브랜드의 화장품 모델로 활동하며 아찔한 눈화장을 선보인데 이어 이번엔 회오리 세안법으로 동안피부의 절정을 보여줘 더욱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연예인들은 촬영 때를 제외하고는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는데, 그렇다 보니 더욱 많이 신경쓰는 것이 아침 자외선차단제와 저녁 클렌징이라고 밝히고 있다. 초미세먼지, 황사, 매연은 피해갈 수 없고, 자외선차단제와 비비크림은 안 바를 수 없다. 유해물질과 메이크업, 햇빛의 자외선, 열(적외선) 등에 노출 된 피부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모공을 막아 피부가 숨 쉬지 못하고, 트러블 발생과 노화촉진의 요인이 된다.

그래서 김사랑은 자신이 추구해온 세안법을 회오리 세안법이라 제안하면서, 노화를 일으키는 원인 중 가장 큰 것 중의 하나는 ‘나쁜 세안습관’에 있다고 말한다. 그녀는 특히 바쁘고 피곤한 직장여성들의 세안은 특히 중요하다고 말한다. 외부 유해환경에 의해 피부가 상하기도 하지만, 스트레스, 열, 건조 등 내부환경에 의해 얼굴피부가 더 생기를 잃을 수 있다는 얘기다.

이럴 때 시간도 절약하고 간편하게 세안하면서 생기를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원스텝 세안 방법을 추천하고 있다.

유성세안과 수성세안을 두 번에 걸쳐 하지 말고 한꺼번에 모두 할 수 있는 클렌저, 그리고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깨끗이 제거하는 스크럽이 되는 클렌저를 사용하는 것이 시간절약과 노력절약을 통해 나만의 시간을 좀 더 갖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JW중외제약 코스메틱팀 정미녀 브랜드매니저는 “사회생활하는 여성들에게는 집에서 또 다른 일거리가 기다리고 있다. 바로 화장을 지우는 일이다. 특히 여름시즌에 접어들면서 땀과 피지, 미세먼지와 메이크업 등에 찌든 피부는 피부노화를 가속화시키는 큰 요인이니 만큼, 여름시즌 원스텝 클렌징, 이중세안을 할 수 있는 클렌징 제품을 활용해 보는 것도 좋은 팁이다.”라고 조언했다.

www.jw-pharma.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