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닉, 셀더마 프리미엄 BB·CC크림 출시
제닉, 셀더마 프리미엄 BB·CC크림 출시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12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촉촉하고 윤기도는 피부 결을 위한 맞춤선택

 
주식회사 제닉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셀더마 프리미엄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을 출시했다.

촉촉하면서도 윤기 도는 피부 연출을 위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셀더마 프리미엄 골드 브라이트닝 비비크림 SPF50+/PA+++’과 ‘셀더마 프리미엄 모이스트 글로우 씨씨크림 SPF50+/PA+++’ 은 항상화 효과와 항균 효과가 특징인 프로폴리스가 함유돼 건강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주름개선 및 미백 기능성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야외활동 중 노출될 수 있는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주는 한 편, 촉촉하고 맑은 피부표현은 물론 피부를 한 층 화사하게 해주어 자연스러운 꿀 빛 메이크업으로 완성해 준다.

자연스러우면서도 빈틈 없이 촉촉하고 맑은 피부표현을 가능하게 해 주는 셀더마 프리미엄 비비크림과, 씨씨크림은 신세계 백화점에서 판매 중이다.

제닉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 톤 연출이다. 기초공사가 잘 돼야 나머지 공사도 탄탄하게 되는 것처럼 촉촉하면서도 윤기 있게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을 위해서는 베이스 메이크업이 제일 중요한 요소”라며 “촉촉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을 위한 비비크림이나 씨씨크림이 대세인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는 것으로 본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