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V 페이스 패치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V 페이스 패치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07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욱 생생한 V라인으로 자신감 UP

 
수 많은 얼굴 형 가운데 V라인 얼굴은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알파벳 V 를 연상케 하는 갸름한 얼굴이 이목구비를 또렷하게 해 주는 것은 물론 전체적으로 늘씬해 보이기 때문이다.

작고 갸름한 얼굴을 선호하는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V라인을 만들기 위한 노력이 끊이지 않고 있다.
이번에 출시된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브이 페이스 패치’ 는 보습과 탄력에 효과적인 성분이 함유돼 늘어진 턱 부분을 효율적으로 관리해 주는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마스크팩 전문기업 제닉에서 출시 한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브이 페이스 패치’ 는 기존 일반적으로 유통되는 V라인 제품과는 차별화 된 특화상품이다.

우선, 기존 V라인 제품들은 보통 파스 제형인데 비해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브이 페이스 패치’는 온도 감응성 수용성 하이드로겔 타입으로 겔 타입의 유효성분이 피부온도에 반응하는 특허 받은 기술력으로 개발돼 수분감이 풍부할 뿐 아니라, 시간의 경과에 따라 겔의 두께가 감소해 육안으로 확인이 가능하다.

귀걸이 타입으로 개발돼 사용의 편리함은 물론 피부를 한 층 더 팽팽하게 당겨줄 수 있도록 개발됐다.
밀착력이 우수한 귀걸이 타입의 구름모양 패치는 피부를 이중으로 한번 더 끌어올려 주기 때문에 빈 틈없이 생생한 날렵한 턱선을 가꾸는데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셀더마 멀티 퍼펙션100 하이드로겔 브이 페이스 패치는 5월 중 홈쇼핑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