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월드비비 문화 마케팅 이벤트
한스킨 월드비비 문화 마케팅 이벤트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콩여행권 증정 ‘감성스킨십 프로젝트’

 
피부가 예뻐지는 B.B. 크림의 명가 브랜드 한스킨이 본격적인 나들이 시즌을 맞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해외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하는 ‘한스킨 페이스북 좋아요 누르고 홍콩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스킨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hanskin)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른 이용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페이스북이나 카페, 블로그에 공유하고 한스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에 공유한 URL과 페이스북 아이디를 댓글로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한스킨은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왕복 비즈니스 항공권과 호텔숙박권을 포함한 총 300만원 상당의 2박 3일 럭셔리 홍콩 자유여행 상품권(1인 2매)과 10만원 상당의 한스킨 정품 화장품 세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2등과 3등에게는 한스킨 바이오 오리진 로얄앰플 비비 35ml(5명)와 바이오 피트 멜팅 립 루즈 10g(10명) 정품을 각각 지원하며, 4등에게는 바이오 오리진 로얄 앰플 비비 4.5ml(20명)를 제공하는 등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오는 6월 9일 한스킨 페이스북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한스킨 관계자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통해 보다 많은 여성이 삶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에 한스킨과 함께 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스킨은 여성의 피부뿐 아니라 내면과 라이프스타일을 아름답게 가꾸는데 도움을 주고자 지난해부터 여성의 여가생활 중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문화(콘서트, 전시회)와 국내/외 여행 콘텐츠를 접목한 마케팅활동인 ‘한스킨 감성스킨십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특히 '월드비비'라는 한스킨의 콘셉트를 구체화하기 위해 동남아 지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세계 주요 관광지를 여행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