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골든위크 맞이 면세점 프로모션
엘리샤코이, 골든위크 맞이 면세점 프로모션
  • 이상미 기자 lsm8477@jangup.com
  • 승인 2014.05.0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네일·24K 골드 라인 특가 중국, 일본 관광객 공략

 
기분 좋은 촉촉함 엘리샤코이가 골든위크를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일본은 4월 29일 쇼와의 날을 시작으로 5월 6일까지 연휴이며 중국은 5월 1일부터 3일까지 노동절 기간으로 양국의 대대적인 연휴가 시작되는 만큼 17만명에 이르는 일본, 중국 관광객이 한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한국관광공사)된다. 특히 중국 노동절은 국경일과 춘절 다음으로 큰 연휴로 중국 관광객의 소비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이번 골든위크를 맞이해 엘리샤코이는 스킨 리페어링 스네일 세트(스네일 크림, 스네일 마스크시트 20매, 스네일 아이밤, 스네일 스킨로션, 골드 파우치)와 24K 골드 럭셔리 세트(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 24K 골드 마스크 시트 30매, 24K 골드 캐비어 크림 5g, 24K 골드 럭셔리 퍼스트 세럼 18g, 골드 파우치)를 각각 $88에 판매하며 엘리샤코이 면세점 판매 1위 제품인 아이스 허브 화이트닝 워터드롭을 3+1 하는 등 중국, 일본 관광객 대상 프로모션을 면세점 특가로 진행하고 있다.

엘리샤코이 브랜드 관계자는 “해외 관광객에 꾸준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엘리샤코이는 이번 골든위크를 맞이해 관광객을 위한 면세점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특히 스네일 라인과 24K 골드 라인은 일본, 중국 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인기 제품으로 이번 특별 세트 구성이 또 한 번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전했다.

엘리샤코이 골든위크 프로모션은 오는 5월 30일까지 면세점(신라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잠실/소공점, 동화면세점)에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