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즈온’ 새로운 모델 유인나 낙점
‘미즈온’ 새로운 모델 유인나 낙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4.2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리빌딩·적극적인 소비자 니즈 반영

 
크리에이티브 뷰티랩 ‘미즈온’(대표 이동건)이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발탁했다.

미즈온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소비자와의 직접적인 소통을 가치로 추구하는 화장품 브랜드로, 온라인 회원 수 50만 명을 보유하고 하루 평균 방문자 수 5만 명에 달하는 등 입소문만으로 유명세를 얻은 브랜드다.

미즈온 관계자는 “2014년 브랜드 리빌딩과 함께 보다 적극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하고자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새로운 모델로 배우 유인나를 기용했다”고 밝혔다.

배우 유인나는 최근에 2030 여성들의 뷰티 바이블인 ‘겟잇뷰티’의 새 MC로 발탁되면서 러블리한 매력과 뷰티 센스를 가진 뷰티 멘토이자, 브라운관과 일상생활에서 남다른 패션 뷰티 감각을 선보여 차세대 뷰티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김희선 마케팅  상무는 “배우 유인나는 특유의 여성스러운 이미지와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를 가지고 있고, 여성들에게 친근하고 친구 같은 매력으로 다가가 미즈온의 뮤즈이자 멘토로서 새로 바뀐 ‘미즈온’을 더욱 빛내줄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아름다움을 위해 누구보다 꾸준히 노력하는 배우로 알려진 만큼 기본에 충실한 라이프 스타일을 통한 진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미즈온의 브랜드 가치와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미즈온의 새 얼굴 유인나와 함께 하는 신제품 컨텐츠는 6월부터 미즈온 홈페이지와 매거진, SNS 및 유튜브 등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