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자연수 95 미스트’ 3종
네이처리퍼블릭, ‘자연수 95 미스트’ 3종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4.09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나무와 녹차 등 자연수 95%를 함유

 
세계 청정 자연에서 찾은 뷰티 에너지를 전하는 네이처리퍼블릭(대표 정운호)은 식물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워터 95%를 함유해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가꿔주는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의 ‘자연수 95 미스트’ 3종을 출시했다.

자연수 95 미스트는 담양의 대나무와 보성 녹차, 단양의 자작나무 성분을 각각 담아 3종으로 선보인다. 안개 분사 방식으로 미세한 수분 입자가 피부에 고르게 분사돼 즉각적인 수분감을 전해주며 탄력, 진정, 보습 등 각 성분이 주는 효능과 피부 고민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또한 LPG 대신 인체용 질소 파우치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없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자연수 95 대나무 미스트’는 미네랄과 필수 아미노산이 풍부한 대나무수가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 촉촉하고 탄력있게 관리해 준다. 대나무의 강인한 생명력이 피부에 전해지는 듯 지친 피부에 생기를 부여해주며, 유수분 밸런스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이 제품은 대용량(100ml)으로도 출시돼 사무실이나 가정에 두고 부담없이 수시로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다.

‘자연수 95 녹차 미스트’는 카테킨과 비타민 C 등이 풍부한 보성 녹차수가 피부 진정을 도와주며, 맑고 깨끗한 피부를 선사해 준다. 또한 ‘자연수 95 자작나무 미스트’는 피부 속 수분을 채워줄 뿐만 아니라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오랜시간 촉촉함을 유지시켜 준다.


www.naturerepublic.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