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의 기대작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아이오페의 기대작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3.25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백, 탄력, 주름을 동시 케어, 2중 기능성으로 업그레이드

 
대한민국 대표 바이오 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식물 줄기 세포 성분과 미백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완벽한 피부로 가꿔주는 멀티 기능의 복합 안티에이징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라인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지난 2008년 출시 이후 혁신적인 줄기세포 화장품 영역을 선도하며 많은 여성들의 피부 노화 고민을 해결해주던 기존의 플랜트 스템셀 스킨 리뉴얼 라인을 노화에 따른 피부 고민의 직접 해결을 위해 미백과 주름개선의 이중 기능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피부 안부터 탄탄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주는 복합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재탄생시킨 것.

아이오페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라인 3종은 식물 재생의 근원이 되는 식물 줄기 세포 성분의 에너지와 활성을 피부에 전달해 안티에이징 능력을 강화하고, 피부 노화에 따른 주름과 미백 고민을 개선해준다.

특히 아이오페 우수한 기술로 안정화하여 피부에 좋은 활성 성분의 농도를 극대화한 Hyper-StemTM을 함유하여 식물 자체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활성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건강하고 윤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플랜트 스템셀 소프너 스킨 퍼펙션은 피부의 보습 효과를 부여하고 시간이 지나도 뛰어난 보습력을 유지해주는 판테놀 성분을 함유해 뻣뻣해진 메마른 각질을 케어하고 영양 성분의 흡수를 위한 최적의 피부 상태를 만들어준다. 

플랜트 스템셀 에멀젼 스킨 퍼펙션은 녹차의 대표적인 항산화 성분으로 피부 장벽 기능 강화에 탁월한 효능이 있는 캄페롤 성분이 들어가 있어 칙칙함을 개선해줌과 동시에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플랜트 스템셀 크림 스킨 퍼펙션의 바이오 펩타이드 성분은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부여해 피부 항산화력을 높이고 거칠어진 피부를 맑고 윤기있게 만들어준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많은 여성들이 급격히 늘어난 잔주름과 피부의 칙칙함을 잡고 싶지만, 보통 안티에이징 제품의 무거운 사용감이나 노화 케어와 미백 제품을 따로 사용하는 것을 번거롭고 불편하게 느끼는 경우가 많은 것이 사실”이라고 말하며 “이러한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새롭게 출시된 플랜트 스템셀 스킨 퍼펙션 라인은 노화로 인한 주름이나 미백 등 직접적인 피부 고민을 한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스마트한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사계절 내내 사용할 수 있는 멀티 기능의 안티에이징 제품이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