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네일 ODM 토털 서비스 제공
한국콜마, 네일 ODM 토털 서비스 제공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3.10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샤와 네일 업무 제휴, 네일 시장 공략 박차

 
한국콜마(대표 최현규)와 트리샤(대표 황인자)가 네일(Nail)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손을 잡았다.

한국콜마와 네일 전문 기업 트리샤는 지난 3월 6일 한국콜마 서울사무소에서 한국콜마 최현규 대표와 윤상현 부사장, 트리샤의 황인자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네일 비즈니스에 대한 업무 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제휴를 통해 한국콜마는 국내 최고 화장품 연구 개발력 및 품질관리 기준을 네일 제품 개발에도 적용,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네일 ODM 토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일본콜마와의 지속적인 기술 네트워크를 통해 국내 네일 비즈니스 사업을 진행해 온 한국콜마는 국내 네일 시장 선도업체인 트리샤와의 제휴를 통해 네일 시장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시킨다는 방침이다.

한국콜마 최현규 대표는 “양사의 기술 제휴를 통해 품질이 우수한 네일 제품을 생산할 수 있게 됐다”며 “한국콜마의 우수한 연구 기술, 품질관리 기준, 트리샤의 개발 생산 노하우와 일본 콜마의 100년 기술이 합쳐져 시너지 효과를 냄으로써 유수의 글로벌사의 제품들과 어깨를 나란히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한편 한국콜마는 지난 2008년부터 일본콜마의 기술력으로 생산된 네일 제품을 글로벌 TOP 브랜드인 A브랜드에 공급하는 등 네일 락카 부문에 있어서도 기술력과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왔다. 그 동안 고품질 제품 개발에 주력한 한국콜마만의 기초, 색조화장품 R&D기술을 바탕으로 네일 부문에서도 다양하고 우수한 품질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을 것이라는 기대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