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화된 피부 컨설팅 시작 ‘아이오페 바이오랩’
차별화된 피부 컨설팅 시작 ‘아이오페 바이오랩’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2.26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2년 오픈된 스킨랩 업그레드, 피부 고민을 해결위한 전문성 강화

 
아이오페가 차별화된 피부 컨설팅을 통해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고 소비자 만족 극대화를 위한 발빠른 행보에 나서고 있다.

바이오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는 지난 2월 24일 전문적인 피부 측정은 물론 고객에게 차별화된 맞춤 솔루션을 제안하는 ‘바이오랩(Bio LAB)’을 오픈했다.

바이오랩은 지난 2012년 오픈한 스킨랩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시킨 상위 버전으로 아이오페의 바이오 기능성에 대한 스토리와 보다 전문성이 강화된 바이오 맞춤 피부 솔루션 센터.

첨단 기기를 통해 과학적이고 정확한 피부 측정은 물론 개개인의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얼굴 전체뿐만 아니라 피부 고민 별 국소 부위를 집중적으로 측정 할 수 있고, 5~10년 후에 예상되는 피부 상태까지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기기로 측정된 결과를 토대로 연구원 출신의 박사가 현재의 피부 상태와 뷰티 생활 습관을 분석해 전문적인 솔루션도 제시한다.

특히 본격적인 화이트닝 시즌인 3월부터 5월까지는 더욱 전문화된 미백 측정과 카운슬링이 진행될 예정이다.

화이트닝 관리는 피부과 시술이나 에스테틱의 짧은 관리 보다는 꾸준한 데일리 케어가 더 효과적으로, 바이오랩에서는 피부 본연의 맑은 빛과 생기를 이끌어내도록 피부 측정 결과를 토대로 적절한 피부 관리법과 올바른 생활 습관을 알려주는 등 심도 깊은 맞춤 카운슬링을 제공한다.

또한 바이오랩은 방문하는 고객들이 아이오페의 바이오 성분 스토리를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내부 인테리어를 꾸몄고 바이오 기술과 성분이 적용된 다양한 제품을 진열해 직접 보고 사용해볼 수 있도록 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새롭게 오픈한 바이오랩은 시즌 별로 최적화된 피부 측정 서비스를 예약만 하면 무료로 경험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공간이다”며 “5월까지는 미백 시즌에 맞춰 전문화된 화이트닝 맞춤 피부 솔루션을 제공하고, 차후 안티에이징 등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 송 팀장은 또한 “이를 통해 얻어진 피부 측정 데이터를 추후 제품 개발에 반영해 아이오페만의 바이오 독자성을 계속 이어나갈 전망이다”고 덧붙였다.

한편 전문적인 인력과 첨단 기기로 신뢰할 수 있는 아이오페 바이오랩의 맞춤 피부 솔루션은 아이오페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예약 시스템으로 이용 가능하다. 측정 결과는 아모레퍼시픽 통합 회원이면 브랜드 사이트 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