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자존심을 높여주는 단 하나의 퍼펙션!
여자의 자존심을 높여주는 단 하나의 퍼펙션!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2.2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나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는 무결점 동안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했다.

이 라인은 미세한 실크레이어드 피그먼트가 매끄럽게 처리되면서 피부에 균일하게 밀착해 빛을 발산해 실크피부를 완성해주며, 밀착력이 우수한 스킨 피팅 파우더가 동안 메이크업의 기본인 얇은 화장을 가능하게 해 여러 번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완벽히 커버해주는 것이 강점.

1000배의 수분을 저장하는 워터탱크 콤플렉스와 수분을 자석처럼 끌어당기는 워터마그넷, 수분이 날아가지 못하게 잡아주는 고보습 피토오일에센스가 함유되어 스킨케어를 하듯 하루 종일 촉촉한 동안 메이크업을 연출시켜준다.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피팅 베이스 SPF23/PA+△텐세컨즈 하이퍼펙션 아쿠아 BB SPF27/PA++△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미라클 파운데이션 SPF27/PA++△텐세컨즈 하이퍼펙션 투웨이 팩트 SPF40/PA+++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텐세컨즈 하이퍼펙션 베이스 메이크업 라인은 코리아나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화장품 쇼핑몰(https://eshop.coreana.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