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국민 아이크림 등극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국민 아이크림 등극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2.26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적판매 250만개 돌파 10초당 1개 꼴로 팔려

 
에스테틱 화장품 전문 브랜드 A.H.C(대표이사 이상록)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일명 ‘이보영 아이크림’이 출시 이후 누적판매 250만개를 돌파했다. 이는 지난 2013년 9월, 100만개 판매 이후 6개월 만에 돌파한 기록으로 10초에 1개씩 판매된 것으로 집계됐다.

피지선이 없는 눈가 피부의 특성에 따라 기존 아이크림이 유분감 많은 포뮬라로 구성되었던 반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잘 발리고 흡수 될 수 있도록 피부 친화적인 포뮬라를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시즌 2의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시즌 1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대비 보습시간을 20시간 늘린 120시간 보습 지속 효과와 더불어 안면 리프팅, 다크 서클 완화, 멜라닌 감소 11가지 부분에 대한 임상을 거쳤다. 피부 유사 성분인 EGF와 4종 펩타이드 콤플렉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를 보다 탄력 있고 화사하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특히 A.H.C의 전속 모델 이보영은 지난 11월 KBS2 ‘연예가중계’와의 인터뷰에서 피부 관리 비법을 “얼굴 전체에 아이크림을 꼼꼼하게 펴 바른다”라고 답해, 방송 이후 제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큰 이슈가 되었다.

A.H.C 마케팅팀 김옥엽 부장은 “A.H.C의 ‘리얼 아이크림 포페이스’는 기존의 아이크림과 달리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아이크림으로 뷰티계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고 있다”라며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보다 다양한 구성과 많은 혜택을 준비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www.etic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