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시즌 겨냥한 트렌드 제품 ‘올해도 쿨링’
여름시즌 겨냥한 트렌드 제품 ‘올해도 쿨링’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2.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콜마, 쿨링·올인원·롱라스팅 등 시즌 준비 제품 소개

 
여름 시즌을 겨냥한 트렌드 제품이 윤곽을 드러내고 있다.

한국콜마(대표 최현규)는 기상청의 시즌 예보를 토대로 매년 길어지는 여름 폭염을 감안한 시즌 트렌드 제품을 제시했다. 한국콜마가 제시한 여름 시즌 겨냥 제품은 쿨링·올인원·롱라스팅 기능 등을 탑재한 제품들. 그중 쿨링 제품은 최첨단의 테크놀로지를 적용한 ‘섬머 킬 아이스 클렌저’와 ‘워터리치 UV선 젤’을 제시했다.

섬머 킬 아이스 클렌저는 내용물을 살짝 얼려놓은 듯한 셔벗(sherbet) 타입의 클렌저. 쿨링 솝 매트릭스 기술을 적용함으로써 쿨링 성분을 안정화,  클렌징과 동시에 피부 온도를 낮춰 모공까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 비 멘톨성 쿨링제 리퀴드 아이스 성분 함유로 자극없이 손쉽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워터리치 UV선 젤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과 쿨링 기능을 겸비한 제품. 국내 SPF50+/PA+++의 자외선 차단제 중 가장 가벼운 워터리 젤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쿨링 효과까지 가미돼 여름철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설명이다.

덥고 습한 여름철, 불필요한 화장 단계를 축소와 편리성이 강조된 올인원(All-in-One) 제품의 수요 증가를 예상한 제품 ‘쓰리 액션 무스 클렌저’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메이크업 리무버, 각질 제거, 폼클렌징의 세가지 기능이 동시에 부여한다. 부드러운 거품이 메이크업을 지우고, 거품 속에 함유된 아쿠아 필링 스크럽이 각질과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해 깨끗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

또한 지속성이 뛰어난 ‘24시간 방수 마스카라’와 ‘헤나 립스틱’도 소개했다.  24시간 방수 마스카라는 더운 여름철 습한 기후에도 속눈썹을 꼿꼿하게 유지시켜 주는 생활방수용 마스카라와 물과 땀에도 절대 번지지 않는 레포츠용 마스카라 등 2가지 타입이다.

‘헤나 립스틱’은 헤나 성분을 함유되어 있어 오래 지속되며, 밀착력과 발색력이 뛰어나 가볍고 부드러우면서도 선명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한국콜마 정윤영 마케팅 팀장은 “화장품은 그 어느 시장보다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곳인 만큼 한국콜마는 고객이 선호하는 시즌 별 공략 제품을 발 빠르게 출시하면서 시장을 선도해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