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메이크업협회, ‘2014년 정기총회’ 개최
한국메이크업협회, ‘2014년 정기총회’ 개최
  • 김진희 jini@jangup.com
  • 승인 2014.02.2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7대 회장 오세희 연임

 
한국메이크업협회(회장 오세희)는 2월 18일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안나비니하우스에서 한국메이크업협회 '2014년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정기총회는 오세희 회장의 개회사를 시작으로 2013년도 사업실적 및 수지결산과 2014년도 협회 사업 세부계획(안) 및 예산(안), 그리고 제7대 한국메이크업협회 회장 선출을 위한 선거가 진행됐다.

이날 개회사에서 오세희 회장은 “2013년도에는 아쉬운 부분도 있었으나 메이크업의 업무 특성을 반영하지 못한 공중위생법 미용업의 세분화 및 메이크업 미용사 국가기술자격 신설을 위한 지속적인 활동을 하였으며, 메이크업 단체협의회를 발족하게 되는 등 좋은 계기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번 정기총회 신임회장 선거는 현 오세희 회장이 단독후보로 추대돼 신임여부에 대한 찬.반 투표가 진행됐으며, 참석회원의 전원 찬성으로 현 오세희 회장이 제7대 협회장으로 연임하게 됐다.

오세희 회장은 재신임 소감으로 “회원들의 많은 지원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며, 회원들이 주인이 되는 협회를 운영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2014년에는 메이크업단체연합회와 함께 미용업 세분화, 메이크업 미용사 국가기술자격 신설을 위한 사회적 이슈 및 공론화를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또한 뷰티 산업 진흥을 위한 제도 발굴 및 협회의 다양한 사업계획의 추진으로 한국메이크업협회가 2014년에 더욱더 활발한 활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