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뷰티 카운슬러와 시장 정면돌파
코리아나 뷰티 카운슬러와 시장 정면돌파
  • 김상은 기자 dae705@jangup.com
  • 승인 2014.02.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ction 2014 한마음 대회 개최, 판매 강화 전략 모색

 
코리아나화장품이 시장 침체에 흔들리지 않고 정면 돌파를 통해 매출강화를 꾀하기 위한 행보에 나서고 있다.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 www.coreana.com)은 지난 2월 17일 제주도 롯데호텔에서 코리아나화장품 임직원 및 전국의 뷰티카운셀러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Action 2014! 한마음 대회’을 가졌다.

이번 행사는 ‘힘있고, 바르게’라는 올해 경영지표를 공유하고, 코리나나 뷰티카운슬러의 사기 진작과 목표 달성 결의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뷰티 카운슬러들의 성공 사례 강의, 베스트 국장의 인터뷰 등 영업현장에서 빠르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과 판매 노하우를 전수하고 공유하는 자리도 마련돼 영업력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는 평가다.

또한 라비다 파워셀 에센스 판매 도모를 통해 국제백신 연구소 후원금 형성에 기여한 공로로 코리아나 판매원 대표인 윤순복 총괄 본부장과 최다 판매 본부로 선정된 61본부 윤동순 본부장이 국제백신연구소(IVI)로부터 감사패를 받는 자리도 마련됐다.

코리아나화장품 유학수 대표이사는 “지난 한해 코리아나화장품을 위해 열심히 움직여준 코리아나 뷰티카운슬러들은 코리아나 화장품의 기둥 같은 존재이다”라며 “한마음 대회를 통해 코리아나 본사와의 친밀함을 높이고 뷰티카운슬러들의 결속을 한층 더 강화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 우수 뷰티카운슬러의 역량을 치하하고 앞으로의 발전을 위해 마련된 송파 리더상, 베스트 지부장, 고객만족 대상 등의 시상도 이뤄졌다.  송파 리더상 대상에는 김성희 역삼센터 수석국장, Best 지부장 대상에는 이지현 역삼센터 수석 지부장, 고객만족 대상에는 김희정 부평센터 수석 지부장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