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미화장품 전속모델 시즌광고 촬영
라미화장품 전속모델 시즌광고 촬영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1.22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매력 시즌 컷 공개

 
라미화장품(대표 박혜린)은 2014년 전속모델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와 '미' 최송이의 시즌 광고 촬영을 1월 17일 어바웃엠 스튜디오에서 마쳤다.

장시간 이어지는 촬영에도 아름다운 그녀들의 다양한 포즈와 웃는 모습으로 광고 촬영 현장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스킨케어, 베이스메이크업, 색조, 염모제 등 네 가지 테마를 주제로 테마별 콘셉트에 맞춰 진행됐다.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는 여성스럽고 순수한 느낌을 담아 촬영에 임했으며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는 세계무대에서 활동하는 당차고 활기 넘치는 이 시대 여성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연출하며 외면은 물론 내면까지도 아름다움을 다시 한 번 확인 시켜줬다.

이번에 촬영한 테마는 브랜드 소르띠에, 레노마로 나누어 각각의 이미지와 개성에 맞게 시즌 광고 촬영을 진행하였으며 새롭게 개발 예정인 소르띠에 셀라인 기초 스킨케어와 레노마의 봄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매력의 시즌컷들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미스코리아 '선' 김효희는 동양적인 아름다움과 우아함을 겸비하여 이미 이란, 중국 등 해외
바이어들에게 라미화장품 역대 모델에 견주어 손색 없을 만큼 아름답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미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KBS '1대 100'등 끼와 재치있는 입담으로 꾸준히 활동을 하면서 이웃주민들을 위한 봉사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어려운 이웃을 돕는 모법적인 모습으로 외적인 아름다움까지 겸비하여 올해 라미화장품 전속모델로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두 톱으로 발탁된 미스코리아 '미' 최송이는 미스 브라질 진으로 참가하였으며 상파울루 ESPM 대학에서 광고마케팅을 전공하고 있는 재원으로 최근 필리핀에서 열린 제13회 미스어스(Miss Earth) 선발대회 90명 참가자 중 TOP4안에 들며 한국대표로 출전 사상 최고의 기록을 세웠다.

미스어스 TOP4 선정된 미스코리아 최송이는 전 세계를 대표하는 환경사절단으로 앞으로 1년동안 각종 세계적인 환경 프로모션과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며 라미화장품도 함께 이를 후원하면서 기업을 적극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2014년 올해는 대외적인 홍보활동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해 다양한 후원을 통해 아름다움을 펼치는 기업을 만들어 간다는 계획으로 라미화장품의 우수성을 더욱 친금감있게 알리면서 전속모델들 또한 라미와 함께 뛰는 영업맨이라는 남다른 각오로 모두 적극적인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www. lamy.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