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팜, 신라면세점 입점
닥터팜, 신라면세점 입점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14.01.21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드럭스토어 등 유통 확장 나선다

 
메디컬 스킨케어를 접목시킨 코스메슈티컬 화장품 닥터팜이 지난 12월에 매출성장에 힘입어 롯데부산면세점에서 확장 이전 오픈을 하고 더불어 금월 18일에 신라면세점에 신규입점을 했다. 

닥터팜은 민감성 피부를 근본적으로 해결하기 위한 저자극 고기능성의 처방으로 민감한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의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뱀독과 유사한 구조를 가진 주름개선에 효과적인 Syn-Ake 특허성분과 피부탄력과 미백에 도움을 주는 달팽이 점액성분을 함유하여 차별화한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이미 롯데면세점 본점, 롯데면세점 잠실점, 롯데면세점 부산점, 롯데면세점 제주점, 동화면세점, 워커힐면세점 등에 입점해서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닥터팜은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달팽이점액의 뮤신성분(90%)과 상피세포성장인자(EGF)가 함유되어 피부의 수분과 영양을 풍부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달팽이 에센스를 1+1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모든구매고객에게 달팽이 겔마스크를 무상 증정 예정이다.

한편 닥터팜은 올해 온라인과 드럭스토어 등으로 유통 확대를 계획 중이다. 그동안 닥터팜은 면세점 화장품 브랜드로서 국내보다 국외 소비자들에게 인지도가 더 높았지만 최근 국내고객의 면세점 이용이 늘어나면서 닥터팜의 브랜드 인지도가 높아짐에 따라 최근 롯데아이몰 및 공식쇼핑몰을 오픈해 국내 소비자들도 쉽게 닥터팜을 만날 수 있다.

현재 닥터팜 공식 쇼핑몰 (www.doctorpharm.co.kr )에서는 2014년 신년 맞이 구매금액별 정품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